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의 리뉴얼 제품 3종이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 신상품 베스트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리뉴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실제 구매로 이어진 결과로, 츠바키는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츠바키가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에서 ‘신상품 베스트’ 부문 3관왕을 달성한 수상 제품은 △츠바키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 180g △츠바키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워터 210mL △츠바키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컨디셔너 450mL이다. 각 제품은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강화된 성분과 효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쿠팡 어워즈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시상 제도로, 판매량, 리뷰 수, 평점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 평가해 매년 상·하반기별 수상 제품을 발표한다. 수상 결과는 2025년 1월부터 5월까지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반영된 것이다.
‘0초 헤어팩’으로 잘 알려진 츠바키의 대표 제품 ‘츠바키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기다릴 필요 없이 곧바로 씻어내도 충분한 효과를 선사한다. 열 손상, 염색,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해 주며, 아이오닉 성분과 실-인 케어 성분을 함유해 최대 7일간 부드러움이 지속되는 케어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츠바키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워터’는 뿌리는 타입의 노워시 트리트먼트로, 편리함은 물론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이 함유돼 보습·영양, 정전기 케어 효과까지 갖춘 제품이다. 은은한 까멜리아 꽃 향이 더해져, 사용 시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한다.
힘없고 처진 모발에 풍성해 보이는 볼륨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츠바키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컨디셔너’는,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과 볼륨 & 리치 콤플렉스가 함유돼 뿌리 볼륨을 개선하고 오랜 시간 풍성해 보이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츠바키는 2006년 런칭 이후 19년간 손상모 케어를 위한 전문적인 연구를 이어오고 있다. 2025년 리뉴얼 라인에서는 츠바키만의 기술력을 적용해, 한층 강화된 윤기와 탄력 케어를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프리미엄 헤어 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츠바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리뉴얼 제품에 대한 만족을 보여주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헤어 케어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츠바키의 전 제품 라인업은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쿠팡에서는 이번 수상 제품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쿠팡 어워즈 기획전을 7월부터 상시 운영 중이다. 해당 기획전은 쿠팡 내 기획전 탭 또는 ‘쿠팡 어워즈’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