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박민수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유라셀이 자사 대표 제품 ‘레티아덴 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레티아덴 크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소비자가 대비 약 49%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레티아덴 크림은 유라셀의 독자 성분 ‘RETI-ADEN™ Complex’와 특허 흡수 공법 ‘LDN C-exosome™’을 결합해 피부 주름과 탄력 개선을 돕는 집중 케어 제품으로, 보습과 진정 성분도 포함돼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유라셀에 따르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이 실시한 4주간의 임상시험 결과, 25~67세 성인 남녀 21명이 제품을 아침저녁으로 사용한 후 팔자 주름 리프팅 효과가 41% 향상되고, 주름 깊이는 28.4% 감소했으며, 피부 치밀도는 13.4% 증가, 피부 보습은 171%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24~63세 성인 남녀 32명을 대상으로 한 피부 일차 자극 평가에서도 피부 반응도 0.00을 기록해 무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았다. 레티놀 성분이 포함된 제품임에도 자극을 줄인 순한 포뮬러가 적용됐다는 게 유라셀 측 설명이다.
유라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레티아덴 크림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라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