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최유리 기자] 아워홈이 5일 냉동 간편식 신제품 ‘바삭두부텐더’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아워홈은 두부 제품군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바삭두부텐더는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식재료인 두부를 활용해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가 73% 함유된 고단백 영양식으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없어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두부에 바삭하고 매콤한 튀김옷을 입혀 색다른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며, 에어프라이어로 약 15분, 프라이팬으로는 약 3분 만에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샐러드 토핑이나 샌드위치 재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건강한 두부의 영양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홈몰에서는 7일까지 바삭두부텐더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원플러스원(1+1) 혜택도 주어진다. 동일한 혜택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14일부터 2주간 제공될 예정이다.
아워홈은 최근 시장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식물성 단백질 간편식에 대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음을 확인하고, 관련 신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바삭두부텐더 출시를 시작으로 두부튀김류를 간식, 반찬, 안주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물성 단백질 스낵 라인업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바삭두부텐더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최근 트렌드에 발맞춘 간편식 제품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두부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국내 두부 시장에 차별화된 맛과 우수한 품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