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코리아, 강남 수서명화복지관 겨울나기 참여

지역사회 공헌 활동 6년 연속 이어가

 

[비건뉴스=박민수 기자] 모티바코리아는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2025 사랑나눔 겨울나기’ 캠페인에 참여해 후원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2025 사랑나눔 겨울나기’는 동절기를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모티바코리아는 올해 후원금 500만 원을 기부하고, 임직원 16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임직원들이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회사 측은 단순한 물품 후원을 넘어 지역 이웃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모티바코리아는 해당 캠페인 참여를 6년 연속 이어가고 있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지역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봉사와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티바코리아는 여성의 건강과 관련한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2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과 2023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2024 행복더함 보건복지부 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배너
배너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