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최유리 기자] 키엘은 3년 만에 크림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메디 크림’을 출시하고, 오는 12일 네이버를 통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키엘의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알려진 울트라 훼이셜 라인에 새롭게 합류하는 크림이다. 덱스판테놀을 함유한 포뮬라를 적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붉어지거나 일시적인 열감을 느끼는 피부, 예민해진 피부 등 진정이 필요한 경우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키엘 측은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고강도 피부 관리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멜팅 텍스처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끈적임을 줄이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AI 크리에이터 김쿼카와 협업한 ‘키엘X쿼카’ 콜라보레이션 굿즈도 선보인다. 해당 굿즈는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일 네이버 ‘오늘의 팝업’과 네이버 블랙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구매 시 디럭스 샘플과 퍼 파우치, 틴케이스 등 콜라보레이션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지난 1일 출시된 ‘울트라 훼이셜 메디 크림’은 28ML와 50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과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