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블루,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전 제품 국내 생산 시스템 기반 신뢰도 강화

 

[비건뉴스]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블루블루가 ‘2026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친환경 여성용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는 2022년 첫 수상 이후 2024년과 2025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선정됐으며, 총 4회 수상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이번 시상은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했다. 평가는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 신뢰도와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제품은 전량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다. 회사는 국제표준(ISO) 인증을 받은 설비에서 제조 공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브랜드명은 영어 Blue와 프랑스어 Bleu를 결합한 표현으로, 생리 기간의 불편을 완화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일부 제품에는 편백나무 유래 피톤치드 에센셜 오일 패치를 적용했으며, 커버는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다.

 

또 울트라 슬림 구조와 듀얼 샘 방지 설계를 적용했다. OCS(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통해 유기농 원료 사용 과정을 검증받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산후조리원과 협업해 프리미엄 라인 ‘라프림’을 운영하고 있다. 유통 채널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올리브영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 선택에 감사한다”며 “국내 생산과 품질 관리를 기반으로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