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종로 귀금속 상가의 메카 효성주얼리시티 '타니아주얼리'가 신상디자인 커플링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특가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를 통해 타니아주얼리는 새로운 결혼반지 디자인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웨딩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4K반지, 18K반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 등 프로포즈 및 기념일선물 목적으로도 많은 구매가 이뤄지는 주얼리 추천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주요 혜택으로는 △정찰제 30% 할인 △랩다이아 커플링 59만원 반값 이벤트 △랩다이아 캐럿 반지 특가 △1캐럿 다이아 반지 89만원 △2캐럿 다이아 반지 149만원 등의 할인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천연 GIA·우신 다이아몬드 1캐럿 제품 또한 특별 할인가에 제공된다.
타니아주얼리 관계자는 “최근 금 시세 상승으로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투명한 다이아 시세 기반의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웨딩링을 제작할 수 있으니, 종로 웨딩반지 투어 시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장에서는 고객이 직접 천연 다이아 및 랩그로운 다이아 제품을 착용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타니아주얼리는 모든 구매 제품에 대해 평생 A/S 서비스를 지원하며, 예비 신혼부부 및 주얼리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