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영 기자] 나우베러의 '카무트' 효소가 출시되자마자 1차 완판을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나우베러 카무트 효소 제품은 약사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제품으로, 한국기능식품연구원에 의하면 역대급 역가수치 226만 유닛 효소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나우베러 카무트 효소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 중 가장 높은 수치(Unit)를 검증받았다.
나우베러 '카무트 효소'의 성공 비결 중 또 하나는 3가지 특허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인데 나우베러 카무트 효소 제품에 사용된 특허 원료는 다음과 같다.
◇ 키위 발효(특허 제 10-2474865호)
키위 발효 원료는 소화 기능을 돕고, 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키위에는 천연 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소화 불량을 겪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이 원료는 소화 효율을 높여 음식물의 소화와 흡수를 돕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 위·장 건강(특허 제 10-2520354호)
이 특허 원료는 위와 장의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한 위장 문제를 해결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위염이나 소화 불량 같은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이 원료는 위장관의 점막을 보호해 장기적인 건강 유지에도 기여한다.
◇ 항비만(특허 제 10-1981333호)
항비만 특허 원료는 체중 관리와 비만 예방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성분이다. 이 원료는 지방의 축적을 억제하고, 체내에서 지방을 효율적으로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나우베러 관계자는 “우리의 '카무트 효소' 제품이 출시와 동시에 1차 완판된 것은 소비자들의 기대와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효능을 자랑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카무트 효소'는 한국기능식품연구원에서 검증받은 역대급 역가수치와 3가지 특허 원료를 통해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삶의 질을 향상하고 제시하고자 출시했다. 고객들이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