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스마트디바이스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 ㈜레드빈은 버튼 클릭 한번으로 16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레드빈 펜슬 H1'을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레드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디자이너, 예술가, 노트테이커 등 다양한 사용자층을 위한 혁신적인 디바이스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기존 펜슬은 현재 사용 중인 툴과 직전 사용툴 두가지만 기능전환 할 수 있었고, 수많은 기능들을 하나하나 터치해서 변경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반면, 레드빈 펜슬 H1은 외부에 탑재된 세개의 버튼으로 지우개, 하이라이트, 색 변환, 올가미 등 16가지의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이 버튼을 통해 사용자는 툴전환부터 앱전환까지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굿노트/프로크리에이트 등 대표적인 필기, 디자인앱과 호환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또한 레드빈 펜슬 H1은 마그네틱 방식의 무선충전과 C타입 충전기를 이용한 유선충전 두 가지 방식을 모두 지원한다.
관계자는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고 필기 및 디자인 작업에서 놀라운 활용성과 압도적인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번 레드빈 펜슬 H1출시는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경험하는 불편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빈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편리함과 혁신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기업이다. 레드빈 펜슬 H1은 지난 5월 와디즈 펀딩에서 16,835%의 달성률을 기록했으며,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