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토탈뷰티브랜드 (주)보테지앙이 새로운 단백질 쉐이크 제품 '달달슬림쉐이크'를 출시했다. 보테지앙은 프랑스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Beaute"와 사람을 뜻하는 "sien"의 합성어로, 아름다움을 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달달슬림쉐이크'는 1포 기준으로 단백질 20g, 저당 1g대, 식이섬유 5.5g, 테아닌 42.3mg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과 활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디자인돼 외출이나 출근 시 간편하게 챙겨 갈 수 있으며, 테이블 위에 세워놓기도 편리하다. 한 봉지당 45g으로 소포장된 파우치형 제품은 우유나 두유 120㎖를 붓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쉐이크를 맛볼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단백질쉐이크 특유의 비릿함과 느글거림이 전혀 없다는 점이다. 달달슬림쉐이크라는 이름 그대로 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부터 시니어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한 토핑으로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단백질이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의 효율적인 배합으로 영양균형을 맞춰 섭취할 수 있다. 식물성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질(ISP)과 동물성단백질인 유청단백질(WPC), 분리유청단백(WPI), 분리유단백(MPI)이 균형있게 설계된 단백질 쉐이크다. 여기에 더해, 이탈리아산 콜라겐을 사용해 더욱 프리미엄한 품질을 자랑한다.
현재 초코와 곡물 두 가지 맛으로 제공되며, 초코 맛은 1포에 166kcal로, 식약처 인증 체중조절식품이다. 참고로 성인 남성 기준 하루 에너지 필요 추정량은 2600kcal이다. 또한, 필수 영양성분을 첨가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호불호 없는 친숙한 곡물맛과 초코맛을 구현해 더욱 완성도 높게 설계됐다.
(주)보테지앙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매일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호불호 없는 맛에 필수 영양성분을 포함해 고객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달달슬림쉐이크는 7개월의 연구 끝에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달달슬림쉐이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