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2월부터 두 달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이어지며, 루모스의 수입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루모스의 12월 이벤트에서는 매트리스와 맞춤 제작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할인 외에 추가로 5% + 5%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현지 출고가와 유사한 가격에 매트리스를 제공하며, 최저가 보장제와 정찰가격제를 운영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양가구단지 등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루모스 매장에서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여러 매트리스를 비교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모든 제품은 10년 무상 보증을 통해 AS를 보장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매트리스 제품을 확인받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12월 특별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