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아이더블유컴퍼니는 자사 뷰티 브랜드 리르가 2025년 11번가 연중 최대 쇼핑 페스티벌 ‘그랜드 십일절’ 기간 중 진행된 ‘고객 최대 PICK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11번가의 ‘그랜드 십일절’은 매년 11월 열리는 대규모 온라인 쇼핑 행사로, 실제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소비자 참여도가 높은 프로모션으로 알려져 있다.
리르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뷰티 카테고리에서 소비자 선택을 받아 ‘고객 최대 PICK 어워즈’ 부문에 선정됐다. 해당 부문은 행사 기간 중 실제 구매 및 고객 반응 데이터를 종합해 결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르는 앞서 지난해 11번가 ‘그랜드 십일절’에서 ‘우수셀러’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2년 연속 관련 성과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도가 일정 부분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강희정 ㈜아이더블유컴퍼니 대표는 “그랜드 십일절과 같은 대형 행사에서 소비자 선택을 통해 성과를 얻게 된 점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품 경쟁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블유컴퍼니는 뷰티 브랜드 리르를 비롯해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시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라클 루틴’을 운영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