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연세에이스치과 김철민 대표원장이 서대문구 지역사회를 위한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구강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이번 감사장은 김철민 원장이 꾸준히 펼쳐온 나눔 활동과 지역 주민을 위한 의료 지원 노력을 기리기 위해 수여됐다.
김철민 원장은 치과 보철과 및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로서 환자 중심의 정직한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치료를 제공해 왔다. 특히, 지역 내 어르신 및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 진료와 구강 건강 상담을 꾸준히 진행하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적절한 치료를 받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다.
연세에이스치과는 개원 이후 줄곧 ‘바른 진료, 믿고 찾는 편안한 치과’라는 모토 아래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의 구강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왔다. 김 원장은 “치과의사로서 단순히 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역사회의 건강한 미소를 지키는 것이 사명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김철민 원장님과 연세에이스치과가 보여주신 따뜻한 나눔과 헌신이 지역 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함께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감사장 수여를 계기로 연세에이스치과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감으로써 ‘바른 치과 진료’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