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천안아산 역세권에서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지역은 오는 2026년 아산에 국내 최대 규모의 e스포츠 상설 경기장이 개장할 예정이며, 충남도는 6만7000㎡ 규모의 고속철도(KTX) 광역복합환승센터 건립을 추진 중이다. 이 센터는 철도와 버스 환승 시설, 쇼핑몰, 호텔 및 의료 시설을 포함한 복합적인 편의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충남 국제 전시 컨벤션센터 건립 및 KTX 천안아산역 역세권 개발 사업이 본격화됨에 따라 부동산 시세 상승이 예상된다.
디엘건설㈜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지하 6층~46층의 2개 동, 총 396세대로 구성된다. KTX와 SRT 천안아산역, 1호선 아산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인근 모다아울렛과 스카이브릿지로 연결돼 있어 교통 편의성이 높다.
전용면적 84㎡형으로 설계된 전호실은 3~4Bay 평면 구조로, 거실 외에 쓰리룸과 욕실 2개, 드레스룸이 포함된다. 커뮤니티 공간으로는 수영장,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돼 있으며, 주차 공간은 세대당 1.52대가 가능하다.
입주민들은 식사를 서빙하는 로봇배달 서비스와 공기청정 환기 시스템, 고해상도 CCTV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입주는 2026년 5월로 예정돼 있으며, 분양 관련 문의는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