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감정과 피부를 함께 케어하는 뷰티헬스 브랜드 ‘워터브리딩 바이 빈(Water Breathing by BIN)’이 공식 런칭을 알렸다. 워터브리딩은 스트레스와 탈수, 만성피로 같은 현대인의 주요 이슈에 집중하며, 피부를 매개로 한 통합 회복 솔루션을 제시한다.
자체 개발한 테라피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워터브리딩은 세 가지 순환 원리 ‘비움→채움→빛남’을 통해 정화-보습-회복의 흐름을 완성한다. 피부에서 시작해 자율신경계, 감정까지 회복하는 입체적 케어 구조가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대표 제품 ‘비채 솔루션’은 ‘비움(bi.UM)’과 ‘채움(che.UM)’ 두 단계로 구성된다. 일반 소비자용과 전문가용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샵 및 홈케어 모두에 적용 가능하다. 런칭 이벤트 기간에는 특별 할인가로 공급된다.
워터브리딩은 현재 전국 200개의 인증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체험 상담, 후속 판매로 이어지는 표준화된 고객 여정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제안하고 있다. 특히 1인샵 원장을 위한 브랜드 매뉴얼, SNS 키트, 후기 콘텐츠까지 지원해 마케팅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워터브리딩 권영준 대표는 “건강한 아름다움은 피부에서 시작되지만, 결국 마음까지 회복돼야 완성된다”며, “워터브리딩은 새로운 시대의 리추얼 뷰티”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