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 최유리 기자] 최혜원 작가가 아이패드 드로잉 작품 ‘소망’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 ‘소망’은 최혜원 작가의 SNS인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그라폴리오에 공개되면서 누구나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최혜원 작가는 평소 자신의 취향, 삶의 의미, 가치관 등을 간결한 선과 컬러를 사용해 아이패드 드로잉 작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소망’ 작품에 대해 최혜원 작가는 “그림의 주된 주제인 꽃은 우리의 인생 순환 원리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작품의 경우 모두 함께 소망, 희망, 꿈을 실어서 열심히 해온 과정들이 모여 노력의 결실을 맺는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한 선으로 이어 그리는 컨투어 드로잉으로 표현을 했다”고 전했다.
최혜원 작가는 전남대학교 대학원 미술 석사 졸업 후 광주광역시 미술대전, 단예국제아트페어, 대한민국 창작미술 대전 등의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바 있다. 미술재미 일곡교육원, 빛고을고등학교, 전남공업고등학교 , 송광중학교에서 미술을 가르쳤으며 여러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대학원 미술학과 미술이론전공 박사 과정에 재학하며 광주 북구의 혜원 작업실에서 폭 넓은 작업활동을 하며 광주예술영재교육원에 출강하고 있다.
개인 SNS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최혜원 작가는 개인전, 단체전 등에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쿠팡 마이샵을 오픈,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며 더욱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