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센터는 충전식 보청기 보상판매와 함께 여름철 수분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기존 배터리 교체식 보청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최신 충전식 모델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센터 측은 “충전식 보청기는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어 편의성이 높고, 하루 한 번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보상판매 대상은 구형 보청기를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로, 상담을 통해 맞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청기 구매 시에는 1:1 맞춤형 상담과 사후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윤만식 안산센터 원장은 “충전식 보청기는 사용 편의성과 경제성 면에서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기존 보청기의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이번 보상판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터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에 따른 보청기 관리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땀과 수분은 보청기 고장의 주요 원인으로, 음질 저하나 작동 불량을 예방하기 위해 전용 건조기 사용 또는 매일 수분 제거 관리가 권장된다.
시그니아 안산 시흥센터는 여름철 수분 관리를 위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력 상태에 맞춘 보청기 상담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보청기 보상판매 및 수분관리 서비스 관련 예약은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 시화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