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감성 기반의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 ‘26도헤어’가 김포 장기역 인근에 새로운 지점을 개설하며, 지역 미용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2025년 7월 문을 연 ‘26도헤어 공감하우스 장기역점’은 장기동 중심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26도헤어는 맞춤형 헤어 컨설팅 시스템과 감정 공감형 고객 응대, 숙련된 디자이너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뷰티 프랜차이즈다. 설립 1년 만에 전국 가맹점 30여 개를 돌파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장기역점은 ‘기술이 곧 감동이 되는 공간’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는 매장으로, 디자이너 전원이 정기적인 내부 교육과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전문성을 유지하고 있다. 고객의 외적 스타일뿐만 아니라 내면의 감성까지 함께 고려하는 ‘인생 미용실’을 지향하는 점도 특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당일 예약 및 현장 상담도 가능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유연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시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26도헤어 장기역점은 스타일에 감성을 더하고, 서비스에 진심을 담아 김포 시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미용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새로운 기준의 미용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방문해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