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유웰비뇨의학과의원 강남점이 오는 26일, 500평 3개 층 규모로 확장이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병원 이전은 병원의 의료 인프라 확장과 진료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배뇨장애 중점병원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단순한 공간의 변경을 넘어 환자 중심의 고품질 의료서비스 제공과 진료 환경 개선을 위해 진행된다.
이에 따라 약 500평 3개 층 규모로 확장 예정이며, △맞춤형 외래 진료공간 △최상위 고도 청정구역 무균수술센터 △프라이빗 입원병동으로 구성돼 보다 넓고 쾌적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AI 3T MRI, CT, 내시경 등 고해상도 영상진단 장비를 포함해 환자 중심의 진료 시스템 고도화에 집중적으로 투자, 전립선암 검진의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최적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웰비뇨의학과의원 강남점 길건 대표원장은 “이번 확장이전을 통해 더 많은 환자에게 보다 쾌적하고 전문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배뇨장애 중점병원으로써 한층 더 성장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웰비뇨의학과의원은 전립선비대증을 비롯한 각종 전립선 질환, 24시간 요로결석, 신장결석, 요실금, 방광염, 요도염 등 배뇨장애의 원인이 되는 질환과 남성 난임의 대표 질환 정계정맥류, 정관복원, 여성 배뇨장애, 질환 검사 등 모든 비뇨기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 중이다. 전립선 MRI 상담 및 진료 예약은 대표전화 또는 병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