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마켓오네이처와 손잡고 올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최근 확대되고 있는 저당 트렌드에 맞춰 당은 줄이고 달콤함은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를 새롭게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거트월드의 ‘2인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 미니백’ 1봉이 함께 제공된다.
요거트월드의 시그니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은 기존 플레인 맛 대비 당을 77% 줄이고, 100g당 당 함량을 4.24g 낮춰 당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였다. 설탕 대신 순수저당 알룰로스를 사용해, 요거트아이스크림 본연의 깊은 풍미와 달콤함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요거트월드는 동종 업계 최초로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자체 개발했으며 출시 이후로 누적 판매량 18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플레인 맛 외에 저당 딥초코 맛을 새롭게 출시하며 저당 라인업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한 끼 섭취량(30g) 기준 당 함량이 1g대에 불과한 제품으로, 건강한 곡물당으로 만들어 가볍고 건강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통보리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루며, 건강하고 맛있는 토핑 조합을 완성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당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번 마켓오네이처와의 협업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를 제안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이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요거트월드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은 7월 28일부터 8월 4일까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매장 방문뿐만 아니라 배달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