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박민수 기자]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태양라이프가 호텔 웨이블런트 양양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프리미엄 숙박 제휴 서비스 ‘스테이패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태양라이프에 따르면 스테이패스는 헬스케어·라이프서비스에 프리미엄 숙박 혜택을 결합한 상품으로, 회원은 전국 30여 곳 4~5성급 호텔·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강원 양양 죽도해변 인근 호텔 웨이블런트 양양의 오너십 구매 비용 전액 지원이 포함돼 추가 비용 없이 오너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프리미엄 숙박 플랫폼 ‘가치가’ 10년 회원권도 제공된다. ‘가치가’는 자체 검수팀을 운영해 지역 대표 호텔·리조트와 제휴하고, 전국 4~5성급 숙박시설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소개다. 이번 상품 기획에는 태양라이프, 웨이블런트, 액티베이션, 동감 등 4개사가 참여했다.
태양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의 생애 주기를 아우르는 라이프서비스에 프리미엄 숙박 혜택을 더해 삶의 질을 높이고자 했다”며 “이번 협약과 신상품 출시를 통해 상조 중심을 넘어 종합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브랜드명을 ‘티와이라이프(TY Life)’로 변경한 이후 장례·웨딩·여행 등 통합 라이프케어 모델과 여행서비스 ‘티와이트립(TY TRIP)’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스테이패스 출시로 숙박 분야까지 외연을 넓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