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우노가 배우 이준영과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하며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일상형 스타일링을 선보였다고 11월 19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남자의 24시간 데일리 루틴’을 주제로 클린룩부터 도시적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을 담았다. 우노는 리뉴얼 제품 크림 퍼펙션을 비롯해 휩 워시 블랙, 슈퍼 하드 스프레이 등 주요 라인업을 활용해 일상에서 간단하게 관리하는 남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크림 퍼펙션은 스킨 프로틴 성분이 포함된 올인원 제품으로 수분 공급과 보습, 피부 컨디션 정돈을 한 번에 관리하는 제품으로 소개됐다. 브랜드 측은 해당 제품이 하루 동안 지친 피부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주는 사용법을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화보 속 이준영은 우노가 강조하는 깔끔하고 간결한 남성 이미지를 구현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강화했다. 우노 관계자는 “배우 이준영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이번 화보로 우노의 핵심 가치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노와 이준영의 협업 영상은 18일부터 우노 공식 SNS와 디지털 매거진 볼드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우노 제품은 주요 드럭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