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닥터블릿이 농심 메가마트에 공식 입점하며 프리미엄 건강식품 유통 채널 확대에 본격 나섰다.
이번 입점은 푸응의 대표 제품인 푸응 팻버닝,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그리고 닥터블릿 콜린 미오이노시톨 4000과 닥터블릿 종합비타민까지 총 4종의 인기 제품이 대형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계기가 된다.
푸응 팻버닝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 CLA가 고순도로 80% 함유됐으며 운동과 병행해 섭취할 경우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보조한다.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주원료 잔티젠과 부원료 L-테아닌, 락티움이 들어있고 자기 전 한 알 섭취로 섭취가 용이하다.
한편, 닥터블릿의 ‘콜린 미오이노시톨 4000’은 여성 건강과 호르몬 밸런스를 고려해 미오이노시톨과 콜린, 질유래유산균을 담은 제품이며, ‘종합비타민’은 현대인의 부족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채워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이번 메가마트 입점은 더 많은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신뢰할 수 있는 원료와 차별화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닥터블릿 제품은 현재 메가마트 동래점, 언양점, 천안점, 울산점, 기장점, 김해점, 덕계점지역의 메가마트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