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자연드림이 조합원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올 김장철 ‘Anti-C 절임배추’를 최대 40% 할인한다고 10월 30일 밝혔다.
‘Anti-C 절임배추’는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풍부한 배추와 깊은바다소금으로 만든 제품이다. 식물 속 천연 항산화 물질인 파이토케미컬은 체내 염증 완화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말(금·토) 배송을 선택하면 30%가 할인되고, 주중(월~목) 배송은 30%에 10%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골드회원(조합원) 이상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20~30%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연수 1년마다 1%씩 적립률이 높아져 장기 조합원일수록 혜택이 커진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이번 혜택은 ‘좋은 식품을 더 많은 회원이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를 김장 준비에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농약 배추를 절임한 뒤 저온 배송 시스템으로 관리해 신선도와 위생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연드림은 아이쿱생협연합회와 iN라이프케어 이종협동조합연합회의 공동브랜드로, 전국 30만 명의 조합원이 이용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