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8월 4일 ‘요월데이’ 할인 행사를 통해 ‘저당 두바이생초코월드’ 메뉴를 다시 선보인다.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지난 4월 진행된 행사 당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진 데 따른 것이다.
‘요월데이’는 요거트월드가 매달 첫째 주 월요일에 진행하는 정기 할인 행사로, 이달의 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요거트 기반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8월의 할인 대상 메뉴인 ‘저당 두바이생초코월드’는 생초콜릿 큐브, 초코시럽, 크런키한 식감의 리얼 카다이프 등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로, 상큼한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복합적인 맛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사용해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매장 방문 또는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매장별 100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SNS 스토리 인증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추첨을 통해 요거트월드 모바일상품권 5만 원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두바이생초코월드를 다시 만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앵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요거트월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