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최유리 기자] 래퍼 퀸와사비가 유튜브 ‘퀸와사비 Queen WASABII’ 개인 채널을 통해 2달 만에 16kg을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다.
퀸와사비는 개인 SNS를 통해 다이어트 일상을 공유하며, 워터밤 섭외 성공 후일담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일으켰다. 이후 많은 팬이 퀸와사비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자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했다.
1주 차에는 부기를 빼고 위를 줄이기 위한 루틴을 설명했다. 첫날에는 디톡스 제품을 따뜻한 물에 타서 섭취한 후 하루 단식을 진행한다. 이틀 차부터는 공복 유산소로 가볍게 50분 정도 조깅을 하고 아침식사로는 닭가슴살 100g과 바나나 한 개, 아몬드 우유 하나를 섭취한다. 점심에는 오트밀 30g과 삶은 달걀 한 개, 아몬드 우유를 저녁에는 두부 반 모와 오트밀 30g, 삶은 달걀, 잎채소로 식사했다고 전했다.
2주 차부터는 공복 유산소와 간헐적 단식에 관해 설명했다. 퀸와사비는 “공복 유산소를 1시간씩 꼭 해줬다.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몸도 눈을 떠서 좋았다. 그리고 18:6 간헐적 단식을 해줬다. 공복 유산소 후 2시에 첫 끼니를 먹고 8시에 마지막 식사를 해줬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루틴 외에도 다이어트 기간 중 꼭 챙겨 먹었던 영양제와 보조제도 함께 소개했다. 퀸와사비는 “오메가3는 필수로 먹어야 하고 유한양행의 비타비백과 닥터하이365의 칼륨을 챙겨 먹었다. 그리고 지인에게 선물 받은 단백질 쉐이크 ‘꼬박꼬밥’과 다이어트 보조제 ‘콜레올로지 컷’도 꾸준히 챙겨 먹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 기간 중 섭취했던 저당 소스들과 다이어트 레시피들을 소개했다.
한편 퀸와사비는 이와 같은 다이어트 루틴을 통해 2달간 16kg 감량에 성공하고 워터밤 서울 2024 무대에서 날씬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멋있다”, “내년 워터밤에서도 보고 싶다”, “고생 많았다” 등의 많은 찬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