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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인천

의왕도시공사, 2025년 하반기 '고객감동 여정지도 아이디어' CS 교육 추진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임직원 맞춤형 교육 진행 해

 

[비건뉴스=최지영 수습기자] 의왕도시공사는 최근 임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고객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맞춤형 고객 감동 서비스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10월 21일과 10월 28일, 11월 3일 총 3회차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공사 혁신 워크숍이 개최된 가평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기존 교육장에서 진행하는 방식과 다르게 이번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이 힐링이 가능한 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감동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도출하도록 그룹 토의 및 실습 중심으로 진행됐다.

 

강의는 외부 기관(인허브 코리아)에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됐으며, 강사는 2025년 상반기 공사의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도 실태 점검 및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공사의 서비스 수준을 정확히 제시하는 등 실질적인 기관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고객감동 여정지도 아이디어 CS교육’을 통해 도출된 결과물은 공사 시설 운영에 접목될 예정으로, 공사는 지속적인 과제 발굴과 서비스 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 층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노성화 사장은“고객중심경영(CCM)을 실천을 위해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세부 과제들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시설 이용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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