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브랜드 실리만은 오늘부터 오는 14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2025 연말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실리콘 찜기류와 TPU 도마세트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 고객 10% 추가 할인, 기획전 상품 5% 추가 할인 등 누적 할인 폭이 큰 점이 특징이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까꿍 수세미 3P를 증정하는 혜택도 포함됐다.
프로모션 기간을 포함한 12월 한 달 동안은 ‘베스트 리뷰 어워즈’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실리만은 성실한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실리만닷컴 포인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실리만은 올해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멀티 2단’, ‘요리 실리콘 찜기 멀티’, ‘웰 텀블러’ 시리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주방용품과 소형가전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제품 개선과 신규 카테고리 개발을 지속해 왔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실리만은 약 3500평 규모의 국내 자체 공장을 기반으로 연구·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자체 운영하는 방식으로 제품 품질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