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퍼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우브에(OUVE)’가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를 통해서 생방송 판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는 배우 김나운이 직접 선택하고 경험한 프리미엄 식품, 건강기능식품, 리빙 등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 방송이다. 프리미엄 생활용품으로 우브에의 니치 향 퍼퓸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우브에 런드리’는 프리미엄 니치향을 모티브로 해 흔하지 않은 고급스러운 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세척력이 우수하고 피부자극시험을 통과해 피부 친화적이다. 미세플라스틱, 파라벤류, MIT, CMIT 등 각종 유해 성분도 미검출 돼 걱정 성분 없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 시 최대 35% 할인율로 10만 원대에 본품 9개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무료 체험용 트라이얼키트도 제공해 본품 사용 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것도 특별한 혜택이다.
우브에 관계자는 “우브에가 성장해 롯데홈쇼핑 방송을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고객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자리라고 생각하고 큰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