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프리미엄 약국 전용 브랜드 앨리스랩(기업명: 트래디스바이오)이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차승원과 브랜드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앨리스랩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예능에서 친근한 모습으로 신뢰감을 주는 차승원이 자사의 브랜드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했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경쟁이 치열한 약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제품의 차별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차승원은 디즈니+ 시리즈 ‘폭군’, 넷플릭스 영화 ‘전,란’,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블랙핑크 지수의 솔로곡 'earthquake(얼스퀘이크)'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도 과시했다.
한편 앨리스랩은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맥스, 초임계 비타민 K2&D3+, 하이퍼셀 알티지(rTG) 오메가3+ 등 다양한 제품을 약국에 공급하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료와 부형제 최소화 원칙을 기반으로 신뢰도를 높이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앨리스랩 관계자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는 자사의 제품력이 차승원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배우 차승원과 프리미엄 브랜드 앨리스랩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